웹젠 '썬 클래식', 겨울맞이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썬 클래식(SUN Classic)'에 12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을 추가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은 일일 최대 3회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에 입장한 회원들은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한겨울 밤의 증표'를 받는다. 던전 보상으로 획득한 증표를 일정 수량 모으면 '빙고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아이템 '빙고볼 랜덤' 및 '확정 상자'의 제작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 15일까지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증표로 제작한 '빙고볼 랜덤'과 확정 상자'를 소모하고 얻은 '빙고볼 아이템'으로 가로, 세로, 대각선의 빙고 줄을 완성하는 방식이다.

웹젠은 완성한 빙고 줄 수에 따라 '빙고 주화', '액세서리 쟈드 상자', '에테르 뱃지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빙고 주화'는 '초월 진화석 조각'과 '특수 액세서리 강화 재료', '에테르 크리스탈'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웹젠은 '한겨울 밤의 계곡' 업데이트 기념 추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썬 클래식' 회원들은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누적으로 완료한 횟수에 따라 '에테르 뱃지' 아이템 강화에 효과적인 '순도 높은 연마제 결정체'를 차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 썬 클래식
웹젠 썬 클래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