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HLE 오렌지 멤버십’ 론칭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이하 HLE)가 상시 할인 혜택을 담은 멤버십을 론칭한다고 오늘(14일) 밝혔다.

‘HLE 오렌지 멤버십’으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HLE 오렌지 멤버십’과 ‘HLE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등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HLE 공식 온라인샵 이용시, ‘HLE 오렌지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 5%, ‘HLE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가입자들에게 10%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멤버십 전용 디스코드 채널 입장 권한 ▲HLE 다큐멘터리 영상 선공개 혜택 ▲HLE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권한을 비롯해 ▲멤버십 전용 온라인 이벤트 응모권 ▲육성군 오픈 스크림 참관 및 MVP 투표 권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캠프원 투어 ▲HLE X 한화이글스 행사 ▲HLE 연말 다큐멘터리 상영회 등 다양한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HLE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가입자들에 한해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관람 ▲LCK 경기 관람 이벤트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뿐 아니라, 한화생명e스포츠는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 모두에게 ▲HLE 달력 ▲HLE 멤버십 전용 티셔츠 ▲선수단 포토카드 세트 등의 웰컴 패키지를 지급하고 ‘HLE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가입자에게는 추가적으로 회원 전용 커스텀 마킹이 각인된 ▲2023 HLE 어센틱 유니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의 자세한 혜택 및 조건 등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달 20일(화)까지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과 팬들이 갖는 시즌 첫 공식 행사 ‘2023 HLE 팬페스트’의 초청권과 HLE X 타임플릭 스마트워치 스트랩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게임단을 응원하고 함께 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멤버십을 론칭하게 됐다”며 “다가올 2023년 한화생명e스포츠를 응원해주는 분들이 더욱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LE 오렌지 멤버십
HLE 오렌지 멤버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