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마왕후보생 '보탄' 공개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마왕 후보생 '보탄'을 21일 공개했다.

신규 마왕 후보생 '보탄'
신규 마왕 후보생 '보탄'

이번에 공개된 전설 등급 마왕후보생 '보탄'은 양 진영 보드에 마법의 물감을 동시에 뿌리며 아군 타일은 '태양의 타일', 적군 타일은 '달의 타일'로 변경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진영에는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를, 적군 진영에는 치명타 확률이 감소하는 버프를 부여한다.

썸에이지는 이번 '보탄' 공개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보탄 지정 도전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이 도전에 성공하면 골드, 랜덤 영웅카드, 맘모스 가방, 블러드젬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키리누스가 덱에 고정으로 등장하는 키리누스 지정도전,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고대 등급 차일드는 덱에 세팅할 수 없는 고대 금지 도전 등 다양한 도전 임무도 함께 준비중이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이번 '보탄' 공개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 내에 UI(이용자 환경)와 로비 배경음악이 변경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귀띔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