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월드 보스 'The Invitations' 업데이트.. 연말 이벤트도 '풍성'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차일드 '흑묘 오포이스'와 '주시자 아리엘'을 업데이트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을 오늘(12월 22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흑묘 오포이스'와 '주시자 아리엘'을 업데이트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
'흑묘 오포이스'와 '주시자 아리엘'을 업데이트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

먼저'The Invitations' 월드보스에서는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이용자들이 5성 '집념의 로라'와 차일드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애 티와즈'를 월드 보스로 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인공 일행에게 유노와 티와즈의 두 번째 결혼식 초대장이 도착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함께 펼쳐진다.

또 시프트업은 연말과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푸짐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이용자들은 오는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접속시 골드 500만, 오닉스 50만, 크리스탈 2023개 등의 혜택을 차례로 제공하는 '2022 연말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 이벤트 게시판에 6년간 함께 '데스티니 차일드'를 즐긴 이용자들에게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러드젬 30개를 선물하고, 댓글수가 100건이 넘으면 500만 골드를 전원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