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단하네' 애니팡 TV 광고 영상 조회수 130만 돌파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TV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발표했다.

애니팡 시리즈 X 임영웅
애니팡 시리즈 X 임영웅

지난 15일 '애니팡 페스타' 시작과 함께 공개된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TV 광고는 26일 기준 유튜브 140만 건의 조회 수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영상 공개 11일 만이다.

15초 분량의 이 영상은 임영웅이 히트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부르는 가운데 '애니팡 시리즈'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들이 등장하는 구성으로 제작됐다.

회사 측은 모두가 즐기는 '애니팡 시리즈'만의 대중성을 표현하며 '영웅은, 영원해'라는 슬로건처럼 '애니팡 시리즈'가 오랫동안 사랑받기를 바라는 위메이드플레이와 임영웅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광고의 배경 음악으로 등장하는 임영웅의 히트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최근 음원 영상과 뮤직 비디오 합산 4100만 조회를 넘어서며 국민 게임에 꼭 맞는 대중성과 감성, 영상미를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다.

처음으로 게임 광고를 촬영한 임영웅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에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최고와 최고의 만남, 둘 다 대박 기원", "노래와 광고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린다", "국민가수와 국민게임 같이 걸어가요" 등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위메이드 플레이 측의 한 관계자는 "TV 광고에 대한 호응과 함께 '애니팡 시리즈'의 인기도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라며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가 구글 플레이의 게임 전체 인기 순위 TOP10에 동반 진입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이용자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고 영상은 IPTV 및 케이블 TV를 비롯해 위메이드플레이 공식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