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초식 초월과 삼국 패스 시즌3 선봬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노식 초월 업데이트 및 삼국패스 시즌3 오픈과 함께 성탄절 코스튬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성탄절 기념으로 출시된 삼국블레이드의 코스튬은 채염과 황월영의 코스튬으로 제작되었으며, 성탄절 테마의 복장을 한 채염과 황월영의 코스튬은 새롭게 시작하는 '삼국패스 시즌3'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삼국패스' 활성화 기간 동안 비무장, 일기토 등 기존 컨텐츠 이용 후 획득한 점수에 따라 호안석, 용안석, 진화석, 초월석 선택권 등 장수 성장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과 매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스튬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삼국패스 시즌3의 '삼국패스' 상품 구매 시, 외전장수 등용패 선택권과 함께 채염의 코스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삼국패스는 전보다 코스튬을 좀 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초월 업데이트 장수 '노식' 초월 시 초월 스킬 '금과옥조'를 획득하게 되며,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진을 설치해 적을 4초간 기절시킨다.

이 진은 진법을 제거하는 스킬로, 이후 '금과옥조'가 한 글자씩 새겨질 때마다 피해와 함께 적에게 8초간 무적을 무시하는 회복량 60% 감소 효과를 적용하며 완성된 진은 폭발하면서 적의 모든 보호 효과와 진법을 해제하고 큰 피해를 입힌다.

또한 노식참전 스킬 사용 시, 10초간 주변 적의 생명력 회복 효과를 20% 감소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발동한다.

이번 초월 업데이트로 노식의 팀 효과 6종이 추가되었다. 노식은 황제원소와 함께 사용 시 쿨타임이 10% 감소 및 체력 10% 증가 효과가 적용되며, 군왕 동탁과 함께 사용 시 '수화불용' 팀 효과가 적용되어 물리 피해 10% 증가 효과와 체력 15%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패왕 유비, 화타, 검성 손권, 노장 전위 등 장수들 과도 다양한 팀 효과가 적용된다.

아울러 노식 초월 기념 이벤트 전장이 오픈 될 예정이며, 이벤트 전장에서는 유저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초월 노식을 처치하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노식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 보옥, 용안석, 호안석 등 장수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노식 확률업 뽑기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삼국블레이드 초월노식
삼국블레이드 초월노식

삼국블레이드 크리스마스코스튬
삼국블레이드 크리스마스코스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