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년 맞이 페스티벌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GRAND CROSS)'에서 'New Year 페스티벌 2023'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New Year 페스티벌 2023 앙케이트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이용자들이 앙케이트를 통해 선정한 인기 영웅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등이 포함돼 있다.
다음으로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각 미션 달성 및 최종 미션 달성 시 '다이아', 'New Year 앙케이트 페스티벌 2023 티켓', '성장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보스 퍼레이드도 추가했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말렉, 키마라, 발루쟈 등 이벤트 보스 3종이 매주 차례대로 등장하며, 클리어 시 '다이아', '이벤트 코스튬', '이벤트 아티팩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New Year 2023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일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최대 3회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1위 보상 '1,000 다이아' 등 총 '160만 다이아'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4주 동안 매일 출석만해도 총 '300 다이아'를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이벤트 코스튬', '이벤트 아티팩트', 【새로운 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등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 원하는 카드를 위시 리스트에 등록하면 기존 이벤트 아티팩트 획득 가능성이 높아지는 아티팩트 위시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신규 25.5 챕터를 비롯해 '이국의 검사 무명'과 '방랑자 도나르'의 신규 성물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