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네레이션' 출시

그라비티가 1월 5일 오전 10시, 3D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네레이션(Next Generation)'을 국내에 5일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세 번째를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부제인 '넥스트 제네레이션'에 어울리는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자유로운 거래소 시스템 등으로 무장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론칭 후부터 1월 20일까지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및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X에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가 게임을 함께 즐기면서 모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칭호, 무료 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동일 기간 25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스타 차트'에서 포인트를 모으면 순위에 따라 X포링 탈 것, X 스케이트보드, X 스타일링 의상 등 론칭 기념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주점에서는 ‘위임판', ‘요리 준비', ‘미니게임' 등의 콘텐츠를 통해 론칭 기념 혜택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최성욱 사업 총괄 이사는 "많은 국내 이용자분들이 기다리시던 라그나로크X를 드디어 정식 오픈했다. 앞선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이용자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용자분들의 열띤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