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헬로키티 등 유명 IP(지식 재산)를 보유한 산리오코리아와의 2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마이멜로디 인형', '쿠로미 인형'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하고, 건물 자원 '마이멜로디 마카롱 가게', '쿠로미 까눌레 가게'가 추가됐다. 섬을 꾸밀 수 있는 장식과 타일도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콘셉트로 각각 1종씩(총3종)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이멜로디'의 모습을 하고 있는 이벤트 섬을 오는 7일 오전 9시 오픈한다. 이벤트 섬에는 전용 미션과 자원, 재화가 존재하고, 내달 5일까지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자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스타 카드 컬렉션'에 마이멜로디, 쿠로미 이벤트 컬렉션을 추가하고, 오는 2월 7일 오전 10시까지 획득한 스타 카드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마이멜로디, 쿠로미 건물 자원과 젬을 교환할 수 있다.

머지쿵야아일랜드 마이멜로디 콜라보 업데이트
머지쿵야아일랜드 마이멜로디 콜라보 업데이트

머지쿵야아일랜드 쿠로미 콜라보 업데이트
머지쿵야아일랜드 쿠로미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