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새로운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는 엑스엘게임즈의 대표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해 만든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스토리,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모험과 생활 콘텐츠 위주인 원작 ‘아키에이지’와 비교해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강조해 기존 MMORPG와 차별점을 보이고 있다.

11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사전 예약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 및 캐릭터,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0초 분량의 신규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고, 이용자들의 경쟁심을 일깨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기대하도록 만드는 메시지로 구성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에 관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만으로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시작으로, 누적 인원수 달성 시 ‘희귀 직업 선택권’ 등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및 초대한 친구가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