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베르세르크'와 2번째 콜라보.. 불사신 조드 등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 이용자들이 '베르세르크(Berserk)'의 핵심 캐릭터인 '불사신 조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엔씨(NC)는 1월 11일 2차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이용자는 25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리니지W와 베르세르크 2차 콜라보레이션
리니지W와 베르세르크 2차 콜라보레이션

이용자 4명이 파티를 구성해 하루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의 보스 몬스터 '불사신 조드'를 처치하면 이벤트 보상 상자를 얻게 된다. 상자를 열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토벌의 증표'와 '틈새의 봉인석'을 획득한다.

또 엔씨(NC)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별도의 '스킨 카드'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가츠(광전사의 갑옷)’, ‘불사신 조드’, ‘해골 기사’ 등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외형을 바꿔 '리니지W'를 즐길 수 있다. ‘가츠(광전사의 갑옷)’ 스킨 카드는 이벤트 상점에서 ‘틈새의 봉인석’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니지W' 이용자들은 25일까지 ‘첼로스의 저택’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1회 파티 던전 ‘첼로스의 저택’에 입장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첼로스’ 공략에 성공하면 ‘첼로스의 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던전에 숨겨져 있는 ‘기사단의 보물’도 획득 가능하다.

‘첼로스의 주머니’와 ‘기사단의 보물’을 열면 ‘토벌의 증표’, ‘아덴 탈리스만 조각’, ‘영웅/희귀 제작 비법서’ 등을 얻을 수 있다.

‘베르세르크’는 故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작품이다. 검과 마법,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인 ‘가츠’의 장대한 삶을 그린 다크 판타지(Dark Fantasy)다. 2022년 7월에 선보인 1차 컬래버레이션은 ‘베르세르크’의 스토리를 리니지W에 구현해 글로벌 이용자의 호평을 받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