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해방 시스템 및 가로모드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콘텐츠 해방 시스템과 가로모드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해방 시스템은 방주의 감옥인 '갱생관'에 수감된 리얼 카인드니스 스쿼드 소속 SSR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메인 스테이지 5-20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특히 특정 기간 동안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압도적인 팔 힘을 자랑하는 '길티'와 상대를 세뇌하는 특수 능력을 지닌 '신', 탈옥왕 '퀀시' 중 원하는 니케를 얻을 수 있다.

또 시프트업은 신규 SSR 캐릭터 2종으로 '바이퍼'와 '자칼'을 공개했다. 화력형 니케 '바이퍼'는 독사 같은 성격을 지닌 미인계의 달인이다. 또한 방어형 니케 '자칼'은 단순한 기분파지만 주인으로 섬기는 대상에게는 충성을 다하는 면모를 보인다.

이용자들은 두 캐릭터를 특수 모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이외에도 골드 마일리지 티켓을 이용해 마일리지 상점에서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승리의 여신: 니케'에는 오만한 생존자들의 [낙원]과 업화 속에 비상하는 [화룡] 등 메인 시나리오 19, 20챕터가 오픈됐다.

아울러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가로 모드 기능과 유니온 채팅 기능이 추가됐으며, 주크박스 신규 앨범에 사와노 히로유키(Hiroyuki SAWANO)와 협업한 테마곡 'TuNGSTeN(텅스텐)' 전곡이 추가됐다.

레벨 인피니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D-OUTSIDERS 스토리 이벤트를 비롯해 7일 출석 이벤트, 복귀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또 오는 31일까지 매일 로그인하면 최대 7일간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 보상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귀띔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