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공식 스토어 전 세계 150개국 오픈.. IP 커머스 사업 확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하며 IP(지식 재산)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섰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그동안 자사의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중심의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으며,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개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2월 28일까지 풍성하게 진행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서머너즈 워'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 상품 무료 국내 배송을 제공하며, 해외 배송의 경우 배송비 30% 할인과 250달러(한화 약 3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컴투스 게임 연계 이벤트 등 여러 행사가 추가적으로 마련되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 밖에도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자사 IP를 기반으로 한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컴투스 스토어' 및 오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