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하트, PS5와 PS4 버전 예약판매 시작

에픽소프트아시아는 1인칭 액션RPG(역할 수행 게임) '아토믹 하트'의 PS5 및 PS4 버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게임은 키프로스 소개 개발사 먼드피쉬가 개발한 게임으로,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대체 세계를 배경으로 한 1인칭 액션RPG다.

아토믹 하트
아토믹 하트

스스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로봇과 인간의 신체 일부분을 대신하여 초능력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공 장기를 만들어낼 수 있을 정도로 과학 기술이 발전한 평행 우주의 소련을 무대로, 특수요원인 P-3가 유토피아의 뒷면에 감춰진 진실을 파해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P-3는 과거에 겪은 사고로 뇌 기능이 정지되고, 양팔과 왼짝 다리까지 산산조각 났을 정도로 큰 부상을 입었지만, 인공 장기로 손상된 신체를 복구한 덕분에 다양한 초능력을 구사할 수 있다.

아토믹 하트 게임 플레이 화면
아토믹 하트 게임 플레이 화면

해외에서는 개성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세계관 덕분에 2K의 인기 시리즈인 바이오쇼크가 떠오른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예약 판매는 2023년 1월 26일 오후 3시부터 2023년 3월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출시일을 3월 23일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