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캐릭터·소환수 성장 이벤트 실시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참여시 캐릭터와 소환수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크로니클'에 접속만 하면 소환수 성장과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일자별로 접속 시 천공석, 초월·혼돈의 기운 조각, 내구도 복구석 등을 얻을 수 있으며, 6일 차인 31일에는 소환수 핵심 성장 아이템 중 하나인 '데빌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또한 지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선 그림 퀴즈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오는 2월 2일까지 CM 루나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출제하는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천공석과 재련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로니클'에는 다양한 소환수들과 함께 유적을 격파하는 PVE 콘텐츠 '갈라고스 유적' 시즌 2도 시작된다.
'갈라고스 유적'은 최소 10종에서 최대 30종의 소환수를 전략적으로 구성해 진행하는 콘텐츠로 2주 단위 시즌제로 진행된다. 여러 층과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재련석, 갈라고스 유적 전용 주화,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갈라고스 유적' 새로운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진행할 소환수를 다시 선정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마력의 규율'을 경험하고 공략의 핵심이 될 수 있는 '연구의 흔적' 스킬 카드도 새로 선택해 다양한 전략을 시험할 수 있다.
이번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