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 '하이큐!! TOUCH THE DREAM' 서비스 돌입

다야몬즈(대표이사 김동균)가 배구 소재의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IP기반 모바일 게임인 '하이큐!! TOUCH THE DREAM(터치 더 드림)' 정식 서비스를 1일 시작한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원작 애니메이션을 게임속에 고스란히 녹여낸 게임이다. 게임에는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원작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귀여운 3D 미니 캐릭터로 구현되어 있다.

이용자는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라인을 재현한 스토리 모드와 다른 플레이어와 경기를 하는 PVP 매치 외에도 데일리 매치, 토너먼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갖췄다.

특히 '하이큐!! TOUCH THE DREAM'에서는 스토리모드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의 성우들이 선사하는 풀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전세계 하이큐 팬들을 매료시킨 감동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게임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면서 "'하이큐!! TOUCH THE DREAM'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배구의 감동과 함께 나만의 드림팀을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이큐!! TOUCH THE DREAM
하이큐!! TOUCH THE DREA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