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용군단', 10.0.5 콘텐츠 업데이트.. 교역소 추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한 2023년 로드맵 발표와 함께 공개된 용군단의 첫 콘텐츠 업데이트인 10.0.5 패치가 오늘(2월 2일) 적용됐다.
먼저 새로운 게임 내 기능인 '교역소'가 추가되어, 무역상들이 대도시 스톰윈드와 오그리마에 연 상점을 방문하면 여행자의 인장 500개를 월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인장은 던전, 공격대, 플레이어 간 전투뿐 아니라 퀘스트, 축제 등 ‘여행자의 기록’에 등재된 다채로운 활동들을 완료하여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여행자의 인장은 각종 탈 것과 애완동물, 꾸미기 아이템 등 주기적으로 교체되는 상점의 여러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 내 이벤트인 '폭풍의 격노'가 업데이트 됐다. 이용자들은 탈드라서스 지역 내 시간의 합일점에 있는 차원문을 통해 원시술사 평행세계를 찾아 강화된 원시술사의 힘에 맞서 싸우고, 폭풍의 정수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정수는 장비와 탈것을 포함한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일반(흰색) 및 하급(회색) 품질 아이템의 형상들도 '형상 변환'이 가능해져 이에 따라 더 많은 수집 아이템들로 옷장을 채울 수 있게 바뀌었고, 편집 모드에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경험치 막대와 가방, 그 외 기타 단추 막대도 조정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손쉬운 사용 설정에 '용 조련술 멀미 완화 옵션'이 추가되었고 몇몇 직업은 능력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개별 특성 계통도가 수정되기도 했다.
10.0.5.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의 안내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