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신규팩 론칭 기념 프로모션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이하 유희왕 OCG)'의 '더 로스트 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신규 팩 '셀렉션 파이브'의 론칭과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전국에 위치한 '유희왕 OCG' 공인점에 방문해 유희왕 OCG 관련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기념 프로모션 팩인 '더 로스트 아트 프로모션 Vol.1'을 얻을 수 있다.
기념 프로모션 팩에는 울트라 레어 사양의 카드가 동봉돼 있으며, 초기부터 인기가 있던 카드(죽은 자의 소생,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 등)들이 국내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일본판 카드 일러스트로 다수 포함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원미디어의 카드 사업은 '유희왕 OCG'를 주축으로 최근 4년간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유희왕 OCG' 국내 공인 대회인 'Korea Championship 2022'가 개최되어, 지역 예선을 거쳐 서울과 부산에서 오프라인 대전도 진행됐다. 그리고 전체 참가자수가 약 1,000여명을 넘어서면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2022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벤트 양쪽을 진행한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성원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던 감사한 한 해였다."면서 "당사는 올해도 다양한 형태로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과 대중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오랜 팬부터 신규 유저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