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용과 같이 유신! 극'에 하타노 유이, 오구라 유나, 모모노기 카나 등장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오는 2023년 2월 22일(수)에 PlayStation®4~5,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으로 출시될 '용과 같이 유신! 극'의 흥보대사로 일본의 섹시 여배우인 하타노 유이, 오구라 유나, 모모노기 카나를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하타노 유이(좌), 오구라 유나(중), 모노노기 카나(우)
하타노 유이(좌), 오구라 유나(중), 모노노기 카나(우)

이들 홍보대사 3 명은 가라오케 신곡으로 추가된 '순정 무사'에 출연했으며, 아시아 홍보대사로 꾸준히 활약할 예정이다. 또 세가는 이들 홍보대사들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중이다.

이 인터뷰 영상을 보면 각 배우들은 배역에 몰입하면서 느낀 재미, 이번 타이틀의 매력, 좋아하는 캐릭터, 촬영 및 녹음 소감 등 이번 인터뷰에서만 들을 수 있는 다양한 얘기들을 다루고 있다.

세가는 이번 '용과 같이 유신! 극'에 PlayStation®4~5는 패키지와 디지털판을 함께 발매하며, 엑스박스와 PC 스팀은 디지털 버전만 발매한다. 게임 이용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며 일본어 음성에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