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에브리타운' 서비스 10주년 기념 '감사제' 진행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자사의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정(情)타운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피냐타'는 하루 한 번 등장하는 조형물로 참가자들이 함께 터트리고 내용물을 나눠 갖는 멕시코 전통 인형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피냐타'를 최종 오픈한 이용자 1명과 오픈까지의 기여도를 순위 매겨 보상을 차등 지급하면서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위메이드커넥트는 '피냐타'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피냐타 트로피'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에브리타운' 10주년 기념 굿즈 3종 세트를 30명에게 선물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정타운 감사제'
에브리타운 '정타운 감사제'

이어 신규 멀티 타운 '타니 타운'도 새롭게 선보인다. '에브리타운'의 인기 캐릭터 타니의 이름을 딴 '타니 타운'을 통해 이용자들이 건물을 세우고 농장을 경영하는 무대가 증설되면서 '에브리타운'만의 꾸미기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10주년 기념 배경인 '파르텔 클라우드'를 비롯해 '타니 생일파티'를 주제로 한 테마 파크 2종, '로열 리조트: 풍선 파티', '프리미엄 파티 컵케이크 전문점' 등 다양한 꾸미기 요소들도 추가된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지난 10년 간 '에브리타운'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변함없는 재미와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에브리타운'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일부터 2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주년 기념 트로피' 아이템을 선물하고, 29일까지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브링&타니 10주년 파티'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복귀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복귀 지원 이벤트', 게임 내 다양한 재화와 꾸미기 아이템으로 구성한 '10주년 기념 쿠폰' 등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며 10주년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