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전직 영웅 업데이트 기념 대형 이벤트 진행
KOG(코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전직 영웅 2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전직 영웅은 '지크하트(T)'와 '이오(T)'다. 돌격형 영웅 지크하트는 '지크하트(T)'를 통해 수호형 영웅으로 등장하며, '이오(T)'는 치유형 영웅이다. 치유형 영웅 이오(T)는 오는 28일 업데이트된다.
아울러 이번 전직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용 영혼 각인 큐브, 영혼의 정수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전직! 워로드 이벤트’가 일주일 동안 진행되고,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서 지크하트(T)의 이야기를 영웅 본인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KOG는 코그로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한 ‘새로운 시작!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하루 20회,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80회 무료 소환을 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퍼즐 이벤트를 통해 각 클래스의 SS 영웅 선택권 및 성장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험 클리어 시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모험 던전 버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부터 일주일 동안 모험 던전 및 폭풍 성장 던전에서 획득되는 ‘봉인 구슬 열쇠’를 모아 ‘오르도 소대’ 테마 아바타의 부위별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오르도 소대 1기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