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사신의 격노'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의 3월 대규모 ‘사신의 격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EPIC TALE 3’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사신의 격노’ 업데이트는 오는 3월 22일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첫 번째 신규 클래스인 ‘스위퍼’를 비롯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거대한 낫을 사용하는 ‘스위퍼’는 원작 게임에서 사랑받은 캐릭터 ‘아니카’로 대표되는 오리지널 클래스로, 빠르고 거센 회전과 화려한 몸놀림을 자랑하며 광역 공격에 특화된 능력치를 지녔다.
여기에 기간 한정으로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부스팅 서버 또한 ‘사신의 격노’ 업데이트에 맞춰 오픈하고 획득 골드 및 경험치 증가 효과와 전용 레벨업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존 이용자 대상으로 무기 및 방어구, 클래스, 펫 총 4종의 복구권을, 그리고 부스팅 서버에서는 클래스와 펫 2종의 복구 쿠폰을 제공하는 ‘히트 THE 쿠폰 페스티벌’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다가오는 업데이트에 앞서 3월 21일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히트2’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과 ‘스위퍼의 사전등록 티켓’ 등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이벤트 및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성스러운 신성의 불꽃’, ‘골드 보급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지포스 RTX 4090, 갤럭시S23 울트라 등 다양한 경품 추첨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룰렛 이벤트로 하트를 모아 경쟁하는 하트 랭킹전을 통해 최대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권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