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야심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의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가 특징이다. 또,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호쾌한 전투 속도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카카오게임즈의 발표에 따르면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1월 16일 사전예약 시작 이후 5일만에 예약자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오는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200만명을 돌파해 흥행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28일 총 16개의 서버에서 진행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서 약 2시간 만에 7개의 서버가 마감됐으며, 이후 8개 서버로 이루어진 '아란제비아' 렐름(서버군) 추가에 이어, 3월 6일에는 신규 렐름 ‘타양’을 추가 오픈해 총 32개 서버로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 달성에 따라 ‘희귀 직업 선택권’ 및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양대 마켓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신속의 비약’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와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 돌파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