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오픈런 행렬 열기
10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오픈런 행렬이 형성되는 등 큰 관심이 쏠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10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 준비됐다.
방문객들은 '행운 상점' 콘셉트로 구현된 매장에서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을뿐 아니라 체험존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되는 신규 굿즈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 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등 총 5종이다.
아울러 체험존에 마련된 '행운박스 자판기'에서는 키링, 행운엽서,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행운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행운박스 3회 이상 구매 시 티셔츠, 수면안대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10일동안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곳에서 '쿵야 레스토랑즈'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