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오픈런 행렬 열기

10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오픈런 행렬이 형성되는 등 큰 관심이 쏠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10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 준비됐다.

방문객들은 '행운 상점' 콘셉트로 구현된 매장에서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을뿐 아니라 체험존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되는 신규 굿즈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 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등 총 5종이다.

아울러 체험존에 마련된 '행운박스 자판기'에서는 키링, 행운엽서,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행운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행운박스 3회 이상 구매 시 티셔츠, 수면안대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10일동안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곳에서 '쿵야 레스토랑즈'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3월 10일 오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현장에 형성된 ‘오픈런’ 행렬
3월 10일 오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현장에 형성된 ‘오픈런’ 행렬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