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모바일 MMORPG '2X'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액션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2x'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연다고 발표했다.

1주년을 맞이한 유엘유게임즈의 '2X'
1주년을 맞이한 유엘유게임즈의 '2X'

먼저 '2X'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 라운지에서 가입인사와 출석체크 이벤트, 그리고 선착순 쿠폰 이벤트가 개최되며, 이용자들이 여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갤럭시 S23,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경품들을 받을 수 있다.

또 유엘유게임즈는 이번 1주년 이벤트를 기념하여 지난 3월 11일부터 신규 천사인 '타락한 천사-사멜'도 업데이트 했다.

유엘유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에겐 신선한 새로움을, 기존 이용자들에겐 이전껏 느껴보지 못한 특별함의 새로운 자극을 주고자 한다"라며 이벤트 진행 의도를 밝혔다.

한편, '2X'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관련된 이벤트,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2X'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