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신규 캐릭터 '도계화' 추가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데스티니 차일드'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에 신규 캐릭터 '도계화'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신규 캐릭터 '도계화'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신규 캐릭터 '도계화'

무당 소녀 '도계화'는 아레나 10을 해금하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마왕후보생으로 전설 등급이며 최초 소환 차일드에게 강력한 강림 버프(일시적인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또 버프가 전이될 때마다 더욱 강력해지지만 버프가 사라진 캐릭터는 탈진 디버프(악영향)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도계화'는 스킬로 지정된 차일드를 소멸시키고 스타(별)의 절반을 다른 차일드에게 나눠줄 수 있어 공세적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썸에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5일까지 도계화 지정 모드 도전 일정을 열고 이용자들이 승리할 때마다 골드, 큰 가죽 가방, 경험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이용자들이 3000 마나 제한 도전을 완료하면 승리 수에 따라 랜덤 일반카드, 랜덤 희귀카드, 블러드젬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