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모바일 RPG 신작 '데미안 전기' 세계관 공개

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세계관을 22일 공개했다.

'데미안 전기'는 어느 날 갑자기 밤의 세계와 연결된 균열이 생기며 그 틈으로 쏟아져 나온 카오스들로 인해 도시와 마을이 파괴되는 '균열의 밤' 사건이 일어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균열의 밤' 사건으로 인해 서로 다른 시공간에 존재하던 다섯 국가가 하나의 세계에 모이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숲의 나라 '에버우드', 해적들의 고향 '포세이아', 강철과 기술의 나라 '기간트리아', 마법사들의 나라 '아케로스', 세계의 수호자 '엘리시온'. 이 다섯 국가는 균열의 밤 사건 이후 서로를 처음 만나게 되었고, 적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한 후 공존을 택하고 교류하며 현존하는 세계를 '펜테라'라 부르기 시작했다.

'펜테라'의 다섯 국가는 모두 다른 시공간에서 왔으나, "데미안을 얻는 자, 세상을 지배하리라"라는 전설만큼은 모두에게 전해 내려오고 있었고, '균열의 밤' 사건을 계기로 전설로만 치부되어 왔던 '데미안'의 존재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신들의 땅, 순수의 고원에 '데미안'이 잠들어 있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며, 이를 찾기 위한 해적들의 모험이 시작된다.

매력적인 세계관과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데미안 전기'는 오는 4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진행 시 보석 3,000개를 비롯해 보물지도 세트, 에픽 등급의 장비 선택 상자, 골드, 경험치, 스킬 파우더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데미안전기 펜테라 다섯국가
데미안전기 펜테라 다섯국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