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X. 구원의장'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2M'이 22일 '크로니클X. 구원의 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리니지2M 크로니클X. 구원의 장
리니지2M 크로니클X. 구원의 장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후 ▲신규 아레나 던전 '파푸리온의 둥지' ▲'인나드릴' 신규 지역 2종 ▲'활', '단검' 클래스 리뉴얼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크로니클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파푸리온의 둥지'는 신규 보스인 수룡 파푸리온이 등장하는 아레나 던전이다. 수룡 파푸리온은 지상과 수로를 오가는 등 다양한 공격패턴을 갖고 있으며, 처치 시 신규 신화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인나드릴' 신규 지역인 '수룡의 섬'과 '파푸리온의 신전'도 추가되어, 이용자들은 수룡의 섬에서 지역 보스인 사이락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기존 클래스의 리뉴얼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활'과 '단검' 클래스의 주요 스킬 성능을 개선하고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엔씨(NC) 측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각 클래스마다 가진 역할을 강화하고 사냥에 있어 균형을 맞춰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엔씨(NC)는 크로니클 쿠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지급되는 크로니클 쿠폰은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스폐셜 쿠폰이다. '리니지2M' 기존 서버 이용자들은 크로니클 쿠폰 7종 중 5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푸리온 서버는 데일리 혜택을 통해 파푸리온 쿠폰 5종 획득이 가능하다.

또 기존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심연 속 푸른 호수 장비' ▲귀걸이, 팔찌, 인장을 얻을 수 있는 '운디네의 사원' 등 7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푸리온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컬렉션 완성 및 장신구 획득이 가능한 '파푸리온의 크로니클 상자' 등 7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