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과 메카트볼이 만난다. 애니메이션 ‘헬로카봇×메카드볼’ 4월 2일 방영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2’의 스페셜 버전인 ‘헬로카봇×메카드볼’이 다음달 2일부터 23일까지 SBS TV에서 4부작으로 방영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가 제작한 이번 스페셜 방송은 헬로카봇과 메카드볼의 첫 컬레버레이션이다.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헬로카봇과 메카드볼, 두 IP의 세계관이 합쳐지고, 양측 정예 멤버들이 우주에서 떨어진 커다란 메카드볼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헬로카봇의 주인공 차탄과 ‘스크류붐바’, ‘파워붐바’, ‘하이퍼캅스’가 메카드볼의 주인공 차영웅, 메카니멀 ‘아칸스피어’, ‘울프닉스’ 등과 한 팀을 이룬다.

이에 맞서는 측은 메카드볼의 악당 블랙코마가 이끄는 팀이다. 세터 빈 라인하트를 따르는 메카니멀 ‘그란데본’, 세터 이오의 ‘팔로노이드’, 세터 마보리단의 ‘트윈캐논 드라코스’ 등이 여기에 가담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어린이들이 꿈꾸던 대결이 성사됐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카봇과 메카니멀 중 어느 쪽이 더 멋진지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초이락 유니버스가 계속 확대되어 가는 과정이다. 바니공주와 달토끼들도 깜짝 등장해 흥미를 불어넣는다”고 밝혔다.

헬로카봇 메카드볼
헬로카봇 메카드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