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게임즈, 미소녀 웹3 게임 '스텔라 판타지' 4월 13일 글로벌 출시
링 게임즈(대표 윤주호)는 미소녀 캐릭터 수집형 웹3 액션 RPG '스텔라 판타지(Stella Fantasy)'를 오는 4월 13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4일 발혔다. 또한,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게임의 거버넌스 토큰인 '스텔라 판타지 토큰(약칭: SFTY)'의 퍼블릭 세일을 4월 3일~5일 진행하고, 4월 5일 글로벌 거래소도 게이트아이오(GATE.IO) 상장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판타지(Stella Fantasy)'는 북반구의 거대한 대륙 '베라니아' 외곽 숲에서 깨어난 주인공이 모험가들을 만나 겪는 모험을 그린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다.
'스텔라 판타지(Stella Fantasy)'는 지난 2022년 8월 빌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후 80억 원 이상 규모의 토큰 투자 라운드를 진행하는 등 관계자와 게이머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2월 27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25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사전 예약에 몰렸다.
게임은 오는 4월 13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 런칭을 확정 지었고, 게임 속 거버넌스 토큰 '스텔라 판타지 토큰 (SFTY)'은 4월 3일에서 5일까지 3일간 일반 대상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4월 5일에는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인 GATE.IO에 상장되어 게임 출시 전 에코시스템을 지원하게 된다. 토큰 판매와 상장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채널인 디스코드와 트위터를 통해 공개 중이다.
아울러 4월 13일 그랜드 론칭에 앞서, 지난해 가을 진행된 두 차례의 NFT 선판매에 참여한 홀더들은 7일 사전 접속 혜택을 통해 4월 6일부터,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등록한 유저들은 3일 사전 접속 혜택을 통해 4월 10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출시일 확정과 토큰 상장을 기념하기 위한 대대적인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링 게임즈의 윤주호 대표는 3월 23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금까지 믿고 기다려 준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와 지지가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며 유저들에 대한 각별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출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