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썸 편의점’ 개발자의 신작, ‘랜덤채팅의 그녀’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테일즈샵(대표 한준)에서 제작한 신작 비주얼 노벨 ‘랜덤채팅의 그녀’를 출시했다고 오늘(28일) 밝혔다.

'랜덤채팅의 그녀'는 스토리와 선택을 강조한 '비주얼 노벨' 장르로,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을 제작한 PD 자드와 AD 케로 콤비의 3년 만의 신작이다.

해당 작품은 고교생 주인공 '최준우'가 랜덤채팅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일을 다루고 있으며, 박은혁 작가의 웹툰 '랜덤채팅의 그녀!'를 원작으로 한다.

매력적인 4명의 히로인을 포함, 주조〮연 10명의 목소리를 풀 더빙으로 담았으며, 메신저 SNS 등 학교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브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웹툰 원작의 세계를 직접 돌아다니며 체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출시 기념으로 ‘랜덤채팅의 그녀’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매자 전원에게 메인 히로인 4명을 소재로 제작한 한정판 아크릴 스탠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경우 캐릭터별 아크릴 스탠드 총 4종과 진열 받침대를 추가로 제공한다. 4월에는 게임 연출가(PD)와 성우, 웹툰 원작자가 참여하는 ‘오프라인 팬 그리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토브인디의 여승환 이사는 “‘랜덤채팅의 그녀’는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아 원작을 모르는 사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이라며 “팬 그리팅 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작성 김진우 인턴 기자 (jinwoo@gamedonga.co.kr)

랜덤채팅의 그녀
랜덤채팅의 그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