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오는 6일 개최되는 공식 쇼케이스 생중계 예고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활용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오는 4월 6일 공식 쇼케이스를 통해 이용자들을 만난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오는 4월 6일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쇼케이스를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하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빅게임스튜디오의 최재영 대표가 직접 참석해 게임 소개와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며, 후반부에는 다양하고 풍성한 게임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게임 시연도 진행된다.

생중계를 통해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은 물론, 최초로 공개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을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어 게임 이용자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현재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실시 중이며, 누적 구독자 수 1만 명을 돌파할 시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블랙 크리스탈 300개를 선물한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