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통해 ‘겟앰프드’ 정식 채널링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겟앰프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월 30일) 밝혔다.

‘겟앰프드’는 지난 2002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PC 난투형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스토브에서 편하게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현재 스토브의 ‘겟앰프드’ 사전 예약자는 10만 명이 넘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이에 따라 3개의 대형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다.

'겟앰프드' 스토브 채널링 오픈
'겟앰프드' 스토브 채널링 오픈

먼저 런칭 이전까지 ‘겟앰프드’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아이템을 포함한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쿠폰 번호가 발송되어, 이용자들이 스토브 ‘겟앰프드’ 캐릭터를 생성한 후 홈페이지 쿠폰 교환소에서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에는 게임 재화인 50,000 GM을 비롯해 ‘+10’ 각 속성별 공격 강화 소재(6종), GM 5인방 코디 액세서리 상자, 액세서리 옵션 커스텀 카드, 레어 액세서리 상자 A, B 등이 포함돼 있다.

두 번째로 ‘겟앰프드’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오는 4월 12일까지 사전예약 쿠폰 등록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스토브STOVE’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 시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7’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와 ‘+10’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 레어 액세서리 상자 등이 포함됐다. 해당 쿠폰은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부터 ‘세아스토리’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되는 ‘겟앰프드’ 특별 방송을 예고했다. 방송 주제는 ‘김세아와 함께 하는 겟앰프드 추억여행’으로 겟앰프드 시청자 참여 뉴비 대전과 고인물 대전 등이 예정돼 있다. 시청자 참여는 ‘세아스토리’ 방송 당일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방 제목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에는 겟앰프드 세아 스킨 2종도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 종료 후 ‘겟앰프드’ 스토브 커뮤니티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이 외에도 생방송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김진우 게임동아 인턴 기자 (jinwoo@itdonga.co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