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터치 더 드림', 실시간 PVP 콘텐츠 '리얼타임 드림매치' 업데이트
다야몬즈(대표 김동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배구 게임 '하이큐 터치 더 드림'에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인 '리얼타임 드림매치'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리얼타임 드림매치'는 팀레벨 14를 달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브론즈와 실버, 골드, 탑클래스까지 총 4단계의 등급으로 구분되어 있다. 또한 브론즈 실버, 골드까지 각각의 등급 내에서도 3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총 10단계의 등급에 도전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 브론즈부터 골드까지의 상위 등급을 달성하는 구간마다 코인 등의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될 뿐 아니라 경기에서 승리 보상으로 지급되는 ‘노말’, ‘버프’, ‘레전드’, ‘아이코닉’ 등 4개 등급 '가방'을 통해 ‘스테미나’, ‘코인’, ‘장비’,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가방 보상은 상위 등급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수록 높은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진다.
'친선전'도 함께 추가됐다. '친선전'은 패배나 승리에 대한 보상과 패널티가 없는 게임 모드로 친구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스포츠 게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실시간 PVP를 선보이기 위해 수많은 고민을 거듭해 왔다” 면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짜 배구의 재미와 경쟁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