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18-2 시즌 사전 이벤트 개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에 시즌 18-2 업데이트를 오는 25일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2001년부터 서비스 중인 웹젠의 대표 게임으로 매 시즌마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거듭하며 새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18-2 업데이트는 4월 25일에 진행되며, 최대 육성 레벨 확장과 함께 새롭게 바뀐 '선혈의 타르칸' 사냥터, 신규 액세서리, 뮨 등을 선보인다.
웹젠은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3종을 준비했다. 먼저 시즌 18-2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25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한 게임 회원들은 7일간 이용할 수 있는 '상승의 부적2'와 '신속의 스크롤'을 받을 수 있다.
'고포 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블린 포인트로 3종의 '고포 상자'를 개봉하면 상자 등급별로 각기 다른 보상이 제공된다. 최고 등급의 고급 '고포 상자'를 개봉할 경우 '+11 4차 날개'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게임 회원들은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거나 4월 3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을 초청할 수 있으며, 초청 인원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3[귀속] 3차 날개'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