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클래식을 한번에!" '파판 픽셀 리마스터' 선 주문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용 ‘FINAL FANTASY PIXEL REMASTER’('파이널 판타지 픽셀 리마스터')의 한국어판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오는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파이널 판타지 픽셀 리마스터'는 일본 RPG의 명작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 1편부터 6편까지 이르는 작품을 2D 리마스터한 작품으로, 각 작품에는 선명한 2D 그래픽과 사운드가 도입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특히, BGM을 원작 버전으로 변경하는 기능이 추가된 것은 물론, 인카운터 켜기/끄기, 획득 경험치 조절 등과 같은 부스트 기능이 도입되어 더욱 쾌적하고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픽셀 리마스터' 선주문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패키지 초회 동봉과 다운로드 버전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배경 화면을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PS4 버전의 경우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다운로드 버전 조기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테마와 아바타를 제공한다. 해당 특전은 오는 5월 25일까지 받을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픽셀 리마스터' 한국어판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오는 4월 20일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