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독립스튜디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알리' 추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자사의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캐릭터 '알리'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33번째 캐릭터인 ‘알리’는 쌍단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암살자 타입이다.

또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8: 알리 파서블’이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알리’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패스의 콘셉트를 설명하는 ‘스매시 패스 툰’과 ‘알리’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이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에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셜 각성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발급했다. 쿠폰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5민랩은 지난달 시작한 스매시 레전드 2주년 이벤트를 최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글로벌,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의 공식 스매시 레전드 페이스북에서 약 3주간 진행한 커뮤니티 이벤트에 5천 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등 호응이 높았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2주년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해 이용자들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2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동시 접속자 수가 2배 이상 늘어나는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알리’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알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