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사투리 쓰는 '타마모 크로스'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타마모 크로스’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타마모 크로스’는 몸집은 작지만, 끝이 없는 기력으로 일상이든 레이스든 틈만 보이면 밀고 들어온다. 또 금전적으로 풍족하지 못한 환경에서 자랐으나, 그런 이유로는 지지 않겠다며 들고 일어서는 헝그리 정신이 힘의 근원이다. 허당 기질이 있는 ‘오구리 캡’과는 좋은 콤비를 이룬다.

특히 지난해 간담회 이후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온 사투리가 구현돼, 더욱 개성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키노 비전과 스페셜위크의 사투리 적용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소원까지는 닦지 않아] 나이스 네이처’와 ‘SSR [『사랑받는 존재가 되어다오』] 오구리 캡’의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스토리 제5 장 ‘scenery’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레이스를 통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에피소드를 개방할 경우 신규 라이브 시어터 곡인 ‘transforming’과 서포트 카드 ‘SSR [아직 보지 못한 경치를 바라며] 사일런스 스즈카’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12일부터 21일까지는 ‘제9 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아리마 기념 나카야마 잔디 2500m (장거리) 시계(우) 방향 · 내│계절 (겨울)’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경기에 도전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7일 오후 12시부터 27일 오전 5시 전까지 ‘무료 10회 연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17일부터 4일간 육성 우마무스메, 21일부터 6일간 서포트카드를 하루 1회씩 최대 10회에 걸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17일부터 22일까지 최대 쥬얼 750개를 선물하는 ‘연말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오는 4월 17일부터 5월 2일까지 ‘온천여행권 당첨 기회 UP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기에,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규 의상인 ‘트레센 학원 교복(겨울)’을 선물한다.

타마모 크로스
타마모 크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