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피규어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

크래프톤(대표 김창한)는 자사의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용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 맵에 무작위로 위치한 3 종의 '베어브릭' 조각상을 발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조각상과 상호작용을 통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베어브릭' 테마의 신규 버디도 만나볼 수 있다. ‘베어브릭 3레벨 헬멧 버디’, ‘베어브릭 길리 슈트 버디’, ‘베어브릭 이계의 여행자 버디’, ‘베어브릭 보급 상자 버디’ 등 4종이다. 또한 신규 브랜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베어브릭' 제조사 메디콤 토이의 아카시 타츠히코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베어브릭'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팬들이 '베어브릭'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이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베어브릭 이벤트는 다음달 15일에 종료되며, 베어브릭 버디와 브랜드 아이템들은 다음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베어브릭'이 한정판 실물 피규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3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보급 상자 베어브릭'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