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레벨 'M III' 확장으로 육성의 재미 강화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최대 육성 레벨 확장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웹젠은 '뮤오리진3' 출시 421일차를 맞이한 서버부터 순차적으로 마스터 레벨 'M III' 콘텐츠를 게임에 적용한다. 마스터 레벨 'M III'는 기존 게임 레벨 기준으로 '12환'에 해당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캐릭터를 'M III' 10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육성 레벨 확장과 함께 '전설 신화'와 신규 지역 '아케론'을 오픈한다. '아케론'은 한때 찬란한 문명이 존재했던 곳으로 사악한 마물들이 '어둠의 신'을 깨우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는 지역이다. 'M III'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인 스토리와 서브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레벨 확장과 신규 지역 오픈에 이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성장 콘텐츠도 추가한다.
신규 날개인 '검은 심연'과, 아티팩트 '검은 늪지', 최대 생명과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전설 신화' 열매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개인 보스', ''수호펫 유적' 등 다양한 던전의 레벨 구간이 확장돼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M III' 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M III' 등급 내에서 특정 레벨 돌파 시마다 '오라의 혼', '수호펫 수정', '신수의 정수' 등 다양한 고급 성장재료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 시간대에 보상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