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제의 시작!" 에오스 레드, '시즌1: 탐욕의 마석' 업데이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에 ‘시즌1: 탐욕의 마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에오스 레드는 시즌제로 게임이 운영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제에서는 시즌 보스, 시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시즌 주화와, 영웅 등급부터 신화 등급까지 신규 시즌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제 도입과 함께, 매 시즌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시즌 업적 및 티어 콘텐츠도 추가된다.

시즌 보스를 처치하면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대신의 소울, 전설 장비 제작서, 결속의 소울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시즌 퀘스트를 완료하면 시즌 도감 전용 아이템과 전용 업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시즌 동안 영원의 정원과 새로운 크로스월드 카오스 던전 '죽음의 탑'에서 얻은 시즌 주화로 소울 각인, 펫 카드, 코스튬, 프로필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길드 경쟁전도 추가된다. 길드 경쟁전은 길드원과 협력하여 경쟁전에서 얻은 점수로 순위와 티어가 결정되는 콘텐츠다.

티어에 따라 펫 카드 상자, 몬스터 증표, 결속의 소울 가루, 영혼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베타로 진행 중인 이번 길드 경쟁전에서는 5티어 달성 시 600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하여 지급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업데이트된 크로스월드 카오스 던전 '죽음의 탑'은 서버 간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던전으로, 거래 가능한 도감 등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PvE를 통해 '혼돈의 조각', '혼돈의 증표', '월드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으로 제작 및 도감에 등록할 수 있다.

에오스 레드
에오스 레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