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코리아, '2023 플레이엑스포' 출전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5월 11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플레이엑스포’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23 플레이엑스포’ 현장에 미발매 기대작과 최신 발매작의 게임 시연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마련한다.

반남코 플레이엑스포 출전
반남코 플레이엑스포 출전

현장에서는 철권 8'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 특별하게 조성된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과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의 포토존,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풍성한 스테이지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철권8 비공개 테스트
철권8 비공개 테스트

이중 철권8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의 경우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종료 후에는 향후 배틀 조정에 참고 자료로 활용될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참석한 이들에게 ‘철권 8’ 특제 스티커 & 특제 인증 티켓을 지급한다.

시간 별로 운영되는 현장 이벤트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먼저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시연 이벤트가 5월 13일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철권의 아버지'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듀서를 비롯한 '철권 8' 개발진 초청 이벤트가 13일 11시 20분부터 개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