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양대 마켓 인기 1위...구글 매출 8위로 차트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크로스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4월 27일 출시된 '나이트 크로우'는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이후 출시 하루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도 달성하며 본격 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 아울러 구글 플레이에서도 매출 순위 8위로 차트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신규 서버그룹 '요하네스'도 오늘 오후 6시 오픈한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 서버그룹, 총 27개 서버로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7일(목) 8개 서버그룹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각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3개 서버 이용자들은 통합 거래소를 활용하고, 대규모 전장 '격전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오늘 오후 6시부터 5월 3일(수)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에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 30일(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