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챔버스 호러 코옵 'GTFO'에 런다운 4.0 '컨택트' 재출시

10 챔버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호러 코옵 슈팅 게임인 'GTFO'의 새로운 업데이트 'ALT://런다운 4.0 – 컨택트'의 출시를 발표하며 12개의 탐사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GTFO'는 호러 하드코어 코옵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으로 팀웍이 중요한 게임이다. '워든'이라는 미지의 실체에 의해 가둬진 4명의 죄수들로 구성된 팀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임무를 마무리해야 하며 생존여부는 전적으로 팀의 능력에 달렸다. '워든'에게 죄수들은 모두 소모품일 뿐이다.

'GTFO'의 런다운은 새로운 지도, 시나리오, 적 등 포함하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개념이다. 게임 속 인물들은 이전 런다운에서는 신생아 HSU(하이드로 스테이시스 유닛)을 전달하는 임무를 맡았으나 '워든'의 인정을 받진 못했다. 이번 런다운에서는 지하세계인 가르간타에 깊숙히 침투해서 샘플들과 데이터들을 수집하는 임무를 맡았다.

10 챔버스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로빈 비외르켈(Robin Björkell)은 "하드코어 게이머들이 기대하는 12개의 새로운 탐사를 준비했다. GTFO는 이제 총 45개의 탐사를 갖추며 지금까지 가장 큰 규모를 갖게 됐다."라며, "2022년부터 한국어를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도 한글 현지화를 마쳤다. 한국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GTFO
GTFO

GTFO
GTFO

GTFO
GTFO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