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파워레인저’ 컬래버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파워레인저’ 컬래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11일) 밝혔다.
먼저, ‘바람의나라: 연’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파워레인저 공룡전대’ 외형 및 환수를 선보인다. ‘티라노 레인저(레드)’, ‘프테라 레인저(핑크)’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티라노 바이크’, ‘킹 브라키온’, ‘쥬맘모스’ 등이 환수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7일까지 ‘지옥’, ‘둔귀촌’, ‘도삭산’ 등 특정 지역 사냥 보상으로 ‘[이벤트] 다이노 크리스탈’, ‘[이벤트] 다이노 메달’이 포함된 ‘[이벤트] 반도라가 숨겨둔 주머니’를 하루 최대 50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다이노 크리스탈’을 사용해 ‘[이벤트] 다이노 버클러’ 경험치를 모두 채우면 ‘프테라 레인저(핑크) 외형 세트’, ‘[희귀] 대수신 변신 환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다이노 메달’은 6월 8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국내성에 등장한 파워레인저!’ 이벤트를 통해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이벤트][파워레인저] 환수소환석’, ‘[이벤트][칭호] 파워레인저 공룡전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