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더 게임, 5월 18일 만난다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YG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오는 18일(한국 시간 기준) 모바일 양대마켓에 글로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SNG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독점 실사 포토 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를 매니지먼트하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와 소통하는 '블랙핑크월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 블랙핑크의 독점 실사 콘텐츠와 3D 아바타를 활용한 고퀄리티 캐주얼 게임으로, 팬덤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유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전 세계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블랙핑크 더 게임이 곧 출시된다."며 "글로벌 팬들과 캐주얼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MV를 게임 내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은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사전 예약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