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룽게임, ‘랑그릿사’ 서비스 4주년 기념 OST ‘Salvation’ 공개

즈룽게임(ZLONGAME)은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랑그릿사’의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가수 양다일이 부른 신규 OST ‘Salvatio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Salvation’은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여 남자 주인공 매튜의 시각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랑그릿사’ 신규 OST다. 성검 군단의 모험, 젤다와의 사랑과 이별, 비탄과의 숙명적인 대결 등을 가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신규 OST ‘Salvation’을 부른 양다일은 R&B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번 OST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양다일은 ‘랑그릿사’의 국내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는 인사를 건넸다.

즈룽게임의 관계자는 “랑그릿사 국내 서비스 4주년 기념 신규 OST Salvation을 공개했다”라며, “가수 양다일의 목소리로 전해드리는 이야기를 꼭 감상해보시길 바란다. 주인공 매튜의 성장처럼 랑그릿사 역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재미와 감동을 드리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규 OST ‘Salvation’를 부른 가수 양다일
신규 OST ‘Salvation’를 부른 가수 양다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