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서 소통 이어가는 ‘이터널 리턴’
카카오게임즈가 일산 킨택스에서 개최한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 님블뉴런과 서비스 중인 ‘이터널 리턴’의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과 소통에 나섰다.
‘이터널 리턴’의 부스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튜토리얼 완료시 ‘캐릭터 + A코인 쿠폰’, ‘시즌9 일러스트 쇼핑백’, ‘시즌9 캐릭터/일러스트 A3 포스터 1종’을 증정하는 ‘PLAY ER! 이터널 리턴 체험하기’를 개최하고 있다.
또, 선착순으로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터널 리턴 현장 이벤트 매치’, ‘캐릭터 L홀더 3종 세트’를 제공하는 ‘도전! 이리벨’ 퀴즈쇼, 그리고 ‘실험체 빙고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토요일, 일요일에는 ‘이터널 리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2차 창작 굿즈를 판매하는 ‘루미아 야시장 부스’와 각종 ‘이터널 리턴’ 대회도 주최한다.
아울러 ‘이터널 리턴 공식 굿즈샵’을 통해 가지각색의 굿즈도 판매 중이다.
방문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부스 오픈 직후부터 긴 대기열이 형성되었고, 판매된 랜덤박스 상품은 조기 소진이 되기도 했다.
평소 '이터널 리턴'을 즐겨한다고 밝힌 한 관람객은 "좋아하는 게임을 부스에서 보니 너무 좋았다."라며, "루미아 야시장을 보기 위해 또 방문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님블뉴런 윤서하 파트장은 "작년 참가한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 '이터널 리턴' 부스가 큰 호응을 얻어 좋았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작성 김진우 인턴 기자 (jin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