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 좀비 전략 서바이벌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사전예약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이하 '루터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루터스'는 5월 24일 출시 전까지 양대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보상과 함께 출시 후 7일간 접속 시 100만원 상당의 보급품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게임은 '시그마 바이러스'로 인해 인류 대다수가 좀비가 되어버린 세상을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남겨진 생존자들은 몰려드는 좀비들의 공격을 막고, 한편으론 약탈단(루터스)을 구성하여 자원을 뺏고 뺏기는 전투를 반복하게 된다.
이용자는 전략적으로 방어진영을 구축하고 약탈단을 구성하여 다양한 위협에서 쉘터를 지켜가며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하게 된다. 또 게임에는 수집한 영웅들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인연' 시스템도 마련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루터스'의 BGM은 '기생충'과 '오징어게임'의 OST로 유명한 정재일 작곡가가 게임 음악 감독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김정익 대표는 "'루터스'는 이용자들에게 횡스크롤 쉘터 공략 및 방어라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공식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